증상
장비를 활성화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이전 소유자의 Apple ID에서 장비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해결 방법
장비가 이미 지워진 경우
장비가 이미 지워졌지만 여전히 이전 소유자의 계정에 연결되어 있으면 장비 설정 및 활성화 절차 중에 이전 소유자의 Apple ID 및 암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아래 참조).
이전 소유자가 함께 있고 장비에 액세스할 수 있는 경우이전 소유자에게 iPhone 활성화 화면(아래 참조)에서 Apple ID 및 암호를 입력하도록 요청하여 이전 소유자의 계정에서 장비를 제거합니다. 그러면 남은 장비 설정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전 소유자가 없는 경우이전 소유자에게 연락하여 다음 단계를 따라 계정에서 장비를 제거하도록 요청합니다.
- 이전 소유자의 iCloud 계정으로 https://www.icloud.com/#find에 로그인합니다.
- '모든 장비'를 클릭하여 계정에 연결된 장비 목록을 연 후 제거할 장비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해당 장비 이름 옆에 회색 점 또는 '오프라인'이라는 글자가 표시될 것입니다.
- '계정에서 제거'를 클릭하여 계정에서 장비를 제거합니다.
장비가 이전 소유자의 계정에서 제거되었으면 장비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잠자기/깨우기 단추를 길게 눌러 장비를 끕니다. 그런 다음 장비를 재시동하고 평소대로 장비 설정을 진행합니다.
장비가 지워지지 않은 경우
장비가 지워지지 않은 경우 아래와 같이 홈 또는 잠금 화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전 소유자가 함께 있고 장비에 액세스할 수 있는 경우
이전 소유자에게 '설정' > '일반' > '재설정' >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를 선택하여 모든 콘텐츠와 설정을 지우도록 요청합니다. 이전 소유자 본인의 Apple ID 및 암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장비가 제거되면 장비 설정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전 소유자에게 '설정' > '일반' > '재설정' >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를 선택하여 모든 콘텐츠와 설정을 지우도록 요청합니다. 이전 소유자 본인의 Apple ID 및 암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장비가 제거되면 장비 설정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전 소유자가 없는 경우
장비의 전원이 켜져 있고 장비가 Wi-Fi 또는 셀룰러 네트워크에 연결했는지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이전 소유자에게 연락하여 다음 단계를 따라 계정에서 장비를 제거하도록 요청합니다.
장비의 전원이 켜져 있고 장비가 Wi-Fi 또는 셀룰러 네트워크에 연결했는지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이전 소유자에게 연락하여 다음 단계를 따라 계정에서 장비를 제거하도록 요청합니다.
- 이전 소유자의 iCloud 계정으로 https://www.icloud.com/#find에 로그인합니다.
- '모든 장비'를 클릭하여 계정에 연결된 장비 목록을 연 후 제거할 장비를 선택합니다.
- '지우기' 단추를 클릭하여 장비의 모든 콘텐츠 및 설정을 지웁니다. 메시지가 나타나면 전화 번호 또는 메시지를 입력하지 마십시오. 장비가 지워지면 '다음'을 클릭합니다.
- 지우기가 완료되면 '계정에서 제거'를 클릭하여 계정에서 장비를 제거합니다.
장비가 지워지고 계정에서 제거되었으면 장비 설정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ไม่มีความคิดเห็น:
แสดงความคิดเห็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