วันอาทิตย์ที่ 29 มิถุนายน พ.ศ. 2557

나의 iPhone 찾기 활성화 잠금: 이전 소유자의 계정에서 장비 제거

증상

장비를 활성화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이전 소유자의 Apple ID에서 장비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해결 방법

장비가 이미 지워진 경우

장비가 이미 지워졌지만 여전히 이전 소유자의 계정에 연결되어 있으면 장비 설정 및 활성화 절차 중에 이전 소유자의 Apple ID 및 암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아래 참조).
       
이전 소유자가 함께 있고 장비에 액세스할 수 있는 경우이전 소유자에게 iPhone 활성화 화면(아래 참조)에서 Apple ID 및 암호를 입력하도록 요청하여 이전 소유자의 계정에서 장비를 제거합니다. 그러면 남은 장비 설정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전 소유자가 없는 경우이전 소유자에게 연락하여 다음 단계를 따라 계정에서 장비를 제거하도록 요청합니다.
  1. 이전 소유자의 iCloud 계정으로 https://www.icloud.com/#find에 로그인합니다.
  2. '모든 장비'를 클릭하여 계정에 연결된 장비 목록을 연 후 제거할 장비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해당 장비 이름 옆에 회색 점 또는 '오프라인'이라는 글자가 표시될 것입니다.
  3. '계정에서 제거'를 클릭하여 계정에서 장비를 제거합니다.
장비가 이전 소유자의 계정에서 제거되었으면 장비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잠자기/깨우기 단추를 길게 눌러 장비를 끕니다. 그런 다음 장비를 재시동하고 평소대로 장비 설정을 진행합니다. 

장비가 지워지지 않은 경우

장비가 지워지지 않은 경우 아래와 같이 홈 또는 잠금 화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전 소유자가 함께 있고 장비에 액세스할 수 있는 경우
이전 소유자에게 '설정' > '일반' > '재설정' >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를 선택하여 모든 콘텐츠와 설정을 지우도록 요청합니다. 이전 소유자 본인의 Apple ID 및 암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장비가 제거되면 장비 설정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전 소유자가 없는 경우
장비의 전원이 켜져 있고 장비가 Wi-Fi 또는 셀룰러 네트워크에 연결했는지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이전 소유자에게 연락하여 다음 단계를 따라 계정에서 장비를 제거하도록 요청합니다.
  1. 이전 소유자의 iCloud 계정으로 https://www.icloud.com/#find에 로그인합니다.
  2. '모든 장비'를 클릭하여 계정에 연결된 장비 목록을 연 후 제거할 장비를 선택합니다.
  3. '지우기' 단추를 클릭하여 장비의 모든 콘텐츠 및 설정을 지웁니다. 메시지가 나타나면 전화 번호 또는 메시지를 입력하지 마십시오. 장비가 지워지면 '다음'을 클릭합니다.
  4. 지우기가 완료되면 '계정에서 제거'를 클릭하여 계정에서 장비를 제거합니다.
장비가 지워지고 계정에서 제거되었으면 장비 설정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ไม่มีความคิดเห็น:

แสดงความคิดเห็น